반응형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player : MonoBehaviour
{
Rigidbody rigid;
public float Jump_Power;
bool isJump;
void Awake()
{
rigid = GetComponent<Rigidbody>();
}
void Update()
{
if (Input.GetButtonDown("Jump") && !isJump)
{
isJump = true;
rigid.AddForce(new Vector3(0, Jump_Power, 0), ForceMode.Impulse);
}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FixedUpdate()
{
float h = Input.GetAxisRaw("Horizontal");
float v = Input.GetAxisRaw("Vertical");
rigid.AddForce(new Vector3(h, 0, v), ForceMode.Impulse);
}
void OnCollisionEnter(Collision collision) // 타 객체와 부딪힐때 사용 API.
{
if(collision.gameObject.name == "Floor")
{
isJump = false;
}
}
}
반응형
'프로그래밍 _공부자료. > C++ 공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mfc 로그 폴더 생성 및 로그 txt 파일 만들기 (1) | 2022.05.12 |
---|---|
C# 유니티 오디오 컴퍼넌트 만들기. (0) | 2022.01.13 |
c++로 설문조사 프로그램 만들기. (0) | 2021.12.05 |
배열을 활용하고 순서 짝수는 왼쪽으로 홀수는 오른쪽으로 정렬하여 출력하기. (0) | 2020.02.08 |
유클리드 기법을 활용하여 최대 공약수를 구하는법. (0) | 2020.02.07 |
댓글